AllAcc?ess2007. 3. 8. 00:55
리퍼러를 통해 내 Blog의 Identity를 생각하기도 하는데..
하나의 아리꾸리한 주소가 보여 역으로 들어가봤다..

http://pista.dva.gva.es/ppal/Main;jsessionid=EE759C27AF3EA4C105D8ED7B9C83C998?ISUM_ID=Content&ISUM_SCR=externalServiceScr&ISUM_CIPH=NO4nynRwy0M4Df0FQh9y85y3EKPIDkLKgsXrP2QYeiBYjJFOoz-VysSNI4W5W0IN

야리꾸리한 주소만큼 텍스트인코딩이 안된다.. 서유럽으로 되어있어 자동선택으로도 바꿔봤는데.. 이게 대체 어느나라 글이야란 생각 분이였다..

그러다 이상하게 많이 본 페이지디지인 구성에다 조금씩 다운로드되는 이미지들에서 다음과 디스토리 데터툴즈 이미지를 보게 되었다.. 어.. 하나의 통 이미지라면 말이 안되는데..하다..

이 페이지의 구성이 iframe인걸 깨닫고 title이라 여겨지는 hyperlink에 마우스를 가져다 데니까..
어라 link가 반응을 하네.. 그래서 클릭해 봤더니.. 어느 분의 티스토리 블로그로 이동되었다.(역시 문자인코딩이 인식되지 않는다. 이는 역시 iframe안에서 움직인다는 것인데..)

이건 티스토리메인페이지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사이트를 만든이가 누구인지 이따위로 iframe을 걸어놓았는지.. 마지막 그림에 티스토리와 데터툴즈그리고 다음의 로고이미지가 보인다..

이 사이트의 주소는 http://pista.dva.gva.es이다. 다른걸 떠나서 티스토리가 서유럽국가의 사이트에서 하나의 페이지를 찾지하고 있다는것이 IT한국이란 생각이 생겨난다. [우리는 IT소비최강한국이라 부르지만.]

근데.. 이 사이트는 왜 티스토리메인페이지를 iframe으로 걸어서 사용하는 것일까?


Posted by aspiriniro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