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Aspirinirony2007. 4. 5. 18:03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잠시 웃자..

난 내가 아닌 내가 되는 타인의 눈...

자아검색이라 자칭하는 사이트에서 그들이 해주는 자아검색을 해줬다..

하라고 버젓이 달랑 그 메뉴만 있더만.

사주팔자보는 듯한 도사 필~이 느껴지는 순간 그래도 하자고 들어갔는데.. 허거덕  ..

내가 생각해도 별로 내가 아니다..라고 생각했었다. (활동성면에서 난 거의 zreo?인데 왜 이러나..)

보통 사주팔자는 해석범위가 애매모호해 보편적이라 누구나가 가능할수 있는 것들이라고 생각하며서도 각자가 가지고 있는 정의잣대의 안경으로 바라보며 각자의 영상으로  피상적사고를 생산해 낸다고 난 생각했다.

이 사이트에서 나에게 보여준 내용들..
처음엔 뭐야 이거~~ 로 시작했는데..
조금씩 무서워지게 맞아간다..
하지만 여성적 62.5%는 너무했어.. 난 남잔데.

그리고 내가 생각해도 이건 나를 말해주고 있는 것 같은 것들을 조금 살펴보고 이곳에 옮겨본다.


나는 누굴까? 나의 성격은? 나의 신념과 확장력은?

변환을 통한 성장

당신은 자신에게 주어진 사회적 지위를 필연으로 믿습니다. 즉, 자신에게는 특별한 사회적 역할을 완수해야 할 운명적 입장이 주어져 있다는 신념을 가지는 것입니다. 때로는 과대망상과 같은 야망을 품는 경우도 있지만 자신의 운명을 믿고 전진함에 의해 자기실현이 촉진되어 사회적으로 크게 성장합니다.

어쩌면 생소한 분야에서 신념을 가지고 매진하여 그 결과 기적적으로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들어 사회에 공헌하거나 지위와 재력을 얻을 것입니다. 또한, 당신은 더욱 더 깊이 사회의 진실을 밝히고자 하는 기운이 강하기에 사회의 뒷면에 숨겨져 있는 세계에 관심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사업과 재정에 천부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효율적으로 열심히 일하는 경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재능이 많고 과업을 완수하기 위해 필요한 일이라면 뭐든지 할 각오가 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비밀을 좋아하며 내부에 강한 힘과 용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신비로운 것에 대한 관심이 있으며, 강력한 치료 능력이 당신에게 존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에너지는 보다 강력한 보편적 지혜를 얻기 위해 사용되어야 합니다


나의 개성과 창조력은?] 의식 확장
당신의 시선은 항상 미래의 꿈에 향해 있고 미지의 가능성에 도전하여 인생을 개척해 가는 생활방식을 선택합니다. 그렇게 해서 자신의 세계를 넓히고 소망을 실현해 갈 때에 당신은 삶의 의욕을 느끼고 인생의 의의와 목적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즉, 당신에게 있어 산다는 것은 미지의 세계나 운명에 대한 도전입니다.

그것은 동시에 자기 자신의 가능성에 대한 도전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나이가 몇 살이 되든 의욕적으로 인생의 개척자, 미래에의 모험가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다시 말해 도전 그 자체가 목표인 것입니다. 계속되는 도전은 결과적으로 인생의 방향을 결정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이상을 실현하는 놀라운 개척자, 모험가로서의 인생을 보낼 것입니다.

또한 어떤 형태로든 새로운 무언가에 도전하는 생활태도를 가집니다. 그러한 이유로 미리 결정된 생활 태도에는 흥미가 없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그 때문에 젊을 때는 아무런 계획도 없이 그 때 그 때 되는 대로 사는 방식을 선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당신은 여행의 목적지 보다 여정을 훨씬 더 즐기는 타입의 사람이기도 합니다.

[나의 성격은?] 이중적인 성향

당신은 사회와 개인의 관계를 잘 조율하면서 때로 이중적인 성향을 지니고 있습니다. 즉 사회와 개인의 대립을 통한 자기의 발전을 추구하는 타입입니다. 겉으로는 엄격하고 자존심이 강해 보이지만 마음속은 부드러운 이중성이 있습니다. 학교나 사회에서 주어진 규범과 규칙을 잘 지키는 타입 중에 A형이 많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이기적이지도 않고 이타적이지도 않으면서 늘 중립성을 유지하고 있으며 남과 자신의 입장에서 스스로를 잘 조율해 나가는 타입입니다.

또한 당신은 논리 정연한 성격입니다. 공적인 장소에서는 긴장을 요하는 편이라서, 휴식을 취하는 곳에서조차 상대방을 너무 딱딱한 기분으로 만들어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완고한 면도 있으며, 성실?냉정하여 이론적으로 일을 결정합니다. 노력파로서 인덕이 있어 리더로서의 덕망을 잘 쌓는 편입니다. 또 가정에서는 어른을 공경할 줄 아는 사람이기도 합니다. 현실적으로 변화보다는 안정을 추구하기 때문에 가정을 꾸릴 경우 가장으로서 기본적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갑니다.

나의 표현/모험은?] 강렬한 자기 표현
당신은 모든 분야의 사상이나 기술을 흡수하여 재 표현하는 능력을 가졌습니다. 이것은 연기력이나 예술적 창의성 등을 통해 나타날 수 있는데, 그 특성이 어둡고 강렬하며 극적인 이미지를 갖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당신은 투기나 모험적인 사업에 대하여 통찰력이 있으며 커다란 성공을 거둘 수도 있지만, 한편으로는 국제적인 사정으로 인하여 일거에 행운을 날려 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불가사의하고 운명적인 연애를 하면서 애정 및 관능을 통해 자기 변신을 체험하기도 합니다.

당신은 연애관계에서 성을 너무 많이 강조하는 경향이 있는데, 권력과 통제의 문제가 그 속에서 부각될 수 있습니다. 창조적이고자 하는 내면의 충동이 있는데, 이 창조성이 섹스를 통해 흘러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최상의 방법입니다. 대신 창조적인 취미를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대체로 당신은 특이한 재능과 취미를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자녀는 여럿 두거나, 전혀 갖지 않을 수 있는데, 만약 자녀를 가진다면 아마도 평범하지 않은 매우 비범한 자녀를 두게 될 것입니다

[나의 직업/건강은?] 독특한 기술

당신은 특수 기술이나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남다른 환경에서 일하게 될 것입니다. 쉽게 상상할 수 있는 직업으로 전기분야, 항공관계, 과학기계 취급과 관련된 분야에서 자신의 창의력을 발휘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직업이 되었건 당신은 일을 하는 데 있어서 자기만의 방식을 고집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남의 밑에서가 아니라 독자적으로 일할 때 자신의 진가를 발휘하게 됩니다. 당신의 일은 근무 시간이 불규칙 하거나 특수한 여건에 적응해야 하는 업무가 될지도 모르며, 직업이 갑자기 변하는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훌륭한 노동자이나, 과로하지 않도록 경계하여야 합니다. 건강 문제는 신경계통의 긴장에서 비롯되기 쉬우니 이를 경계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그 원인은 근심, 스트레스 그리고 긴장 때문이니, 주기적으로 긴장을 풀어 주어야 합니다. 당신은 일을 처리함에 있어서 독특한 능력을 발휘하고 독창적인 방식을 이용하기도 하며, 옷을 입는 방식과 외모는 매우 특이한 편입니다. 또한 당신은 불규칙적이고, 상이하고 다양함이 풍부한 일을 좋아합니다.

[나의 대인 관계는?] 의사 소통
당신은 영리하고 민첩한 사람들과 사귀면서 자신의 견해에 거울 속의 분신처럼 분명히 응답해 줄 파트너를 찾는 편입니다. 그리하여 지식인이나 저술가 및 방송, 출판 관계의 사람들과 공동으로 기획하고 일하기에 알맞습니다. 또한 당신은 지식계급의 세계와 접촉을 유지하면서 자신이 이른바 아는 것이 많은 인간이기를 바랍니다. 결혼은 육체적, 감정적이기보다는 이지적, 현실적인 결합을 원하는 경향이 있으며, 그리하여 배우자는 이지적이고 현실감각이 발달한 사람이기 쉽습니다.

또한 정신적으로 당신에게 도전하는 파트너 그리고 더 높은 지적 단계에서 당신이 활동하도록 도와주는 사람이 당신이 찾고자 하는 사람일 것입니다. 대체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배우자 혹은 파트너가 예리하고, 호기심이 많으며, 현명하고 영리하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파트너와 의사소통하고 생각과 정보를 교환할 필요가 있는데, 이는 남들과 서로 생각을 주고받으며 사고의 발전을 이루는 일은 당신에게 매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훌륭한 논쟁, 혹은 토론을 위해 항상 깨어 있는 편입니다.

[나의 직업/건강은?] 애매모호한 직업 여건
당신은 판에 박힌 노동을 싫어하는 반면, 영화 제작이나 텔레비전, 모형 제작, 광고, 매혹적인 환상을 줄 수 있는 모든 직업에 적합합니다. 당신의 작업의식은 실질적이기보다는 영감적인 편입니다. 따라서 당신은 현실적인 직무에 몰두하여 세부 사항을 따지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당신은 직업에 대해 어찌할 수 없는 게으름이나 혐오감 또는 비현실적인 기대를 갖거나 조직화되는 데 있어서의 문제점을 안고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당신은 일이 올바로 수행되도록 하기 위해 논리적으로 그리고 체계적으로 일을 진행하는 일을 어려워하는 편입니다.

당신은 직장 환경에 매우 민감한 편으로, 직장에서는 즐겁고 평화스러운 환경을 필요로 합니다. 이러한 것들이 없으면, 특이한 건강상의 문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그 문제 중의 일부는 진짜이고 다른 일부는 머릿속에만 있는 것입니다. 질병은 알려지지 않은 원인에 의한 것이어서 진단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은 편이기도 합니다. 당신은 주변의 환경을 흡수하는 영적인 스폰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약초 치료 혹은 영적이 기술이 전통적인 의학치료보다는 당신에게 잘 듣는 편입니다.

[나의 표현/모험은?] 표현의 억제
당신은 연애 문제에 있어서 필요 이상의 두려움을 갖거나 책임과 현실적 측면을 너무 중시하여 상대방에게 부담을 주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자기표현의 방식을 스스로 훈련하지 않는다면 연애는 기쁨보다 고통을 안겨주는 수가 많습니다. 당신은 권위 있는 위치에 있으면서 인정 받고 싶어하지만 기대하는 만큼 사람들의 주의를 끌기에는 인기가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심신을 느슨하게 풀어 주기가 힘들며, 오락조차도 실제적인 목적이 없으면 안 되는 것처럼 느낍니다.

당신은 사랑 받지도 못하고 인정받지도 못한다는 느낌을 가질 때가 종종 있습니다. 이러한 감정적인 억제 때문에, 당신은 냉정하고 사랑스럽지 않고 반응이 없는 사람으로 여겨집니다. 개인적인 관심사와 취미는 당신에게 어떤 실천적인 의미를 지녀야 합니다. 그래야 그것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자녀에 대해서도 억제된 태도를 가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애정과 감사를 보여주는 일은 당신에게는 어려운 일입니다.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에 대해서 감정을 표현하는 방법을 알 필요가 있습니다.
Posted by aspiriniro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