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2.0[Cityzon]2007. 2. 8. 06:10

AsfTools은 ASF, WMA, WMV 동영상 파일의 합치기와 나누기, AVI/WAV로 변환하기, 복구하기등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여러개의 ASF, WMV 동영상 파일을 하나의 파일로 합쳐주거나 WMA 오디오 파일을 하나의 파일로 합쳐줄수 있고 ASF, WMA, WMV의 원하는 부분을 잘라내서 하나의 파일로 만들어 줄수 있습니다.


시작 시간과 끝나는 시간을 입력해서 원하는 부분을 잘라낼수 있기 때문에 긴 동영상에서 중요한 부분을 잘라내는데 유용하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Repair 기능을 이용하시면 손상된 동영상, 사운드 파일을 복구해서 정상적으로 감상하실수 있는 형태로 만들어줍니다. Basic Repair 기능과 Advanced Repair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일반 유저들을 Basic Repair 기능을 이용해서 복구하시면 되고 상급 사용자들은 Advanced Repair 기능을 이용해서 직접 여러가지 설정을 조절해서 복구를 하시면 됩니다. Make Seekable, Lost Chunks, Shrinker등을 이용해서 복구를 하실수도 있습니다.


Convert 기능을 이용하시면 ASF, WMV 동영상 파일을 AVI 동영상 파일로 변환하실수 있고 WMA, ASF, WMV 파일을 WAV 사운드 포맷으로 변환하실수 있습니다. Re-Encode 기능을 이용해서 윈도 미디어 파일로 새롭게 엔코딩을 하실수도 있습니다. 단, Windows Media Encorder가 설치되어 있어야 이 기능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실시간 방송 파일인 ASX 파일로 만들어 주는 기능도 제공을 해줍니다.



동영상 Join/Split

Reapir툴 제공

원본과 동일한 화질 제공

ASF, WMV → AVI 변환

ASF, WMV, WMA → WAV로 변환

윈도 미디어 엔코더를 이용한 재 엔코딩

ASF 파일 변환

-----------------------------------------------------------------


download : http://www.cradlesoffortune.de/asf/asftools310.zip

출처 : http://blog.daum.net/luchea_seagull/5806789?popQuery=n&nil_profile=tot
Posted by aspirinirony